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중국집에 가면 짜장면보다는 볶음밥을 더 많이 먹어요

중국집에 가면 짜장면보다는 볶음밥을 더 많이 먹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 중국집에서 많이들 드실텐데요 ㅎㅎ


예전에 선릉에서 일할때에는 정~~~말 많이 갔었답니다 ㅋㅋ


뭣보다도 가격도 그리 안비싸고, 배도 부르고 해서 많이 갔던 곳 중에 하나인데요 ㅎㅎ







중국집에 가면 꼭 나오는 계란국이에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짬뽕국물을 주면 더 좋긴한데... 요즘에는 잘 안주는 추세인것 같더라구요 ㅠ







저는 개인적으로 중국집에서 가장 자주 시켜먹는건 김치볶음밥이나 그냥 볶음밥인데요


왜인지 모르겠는데 짜장면처럼 면종류보단 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밀가루음식은 뭐랄까... 너무 급하게 먹으면 금방 체할 수도 있고 그래서...ㅠㅠㅠ


그래서 저기 갈땐 자주 먹었던 메뉴중 하나에요 ㅎㅎ







간짜장처럼 짜장소스가 따로 나와가지고


배달음식이나 다른곳처럼 막... 사진찍기 전이나, 먹기 전부터 이미 섞여있는 불상사가 없어 좋아요 ㅎㅎ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들 하잖아요 ㅋㅋㅋ


암튼, 오늘은 그냥 간단하게 스페셜케이로 먹고 넘겼는데요 ㅠㅜㅜ


체중관리의 길은 멀고도 험난한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