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한 동안 깃쫄깃쫄한 곱창을 안먹었더니 넘나 맛나네요

한 동안 깃쫄깃쫄한 곱창을 안먹었더니 넘나 맛나네요







오랜만에 3월 마지막 주말을 맞아 맛나는 곱창구이로 먹부림좀 찍어본 최댈이에요 ㅎㅎ


안그래도, 잘 생각해보면 올해들어 곱창을 먹을 일이 거의 없어가...


기억이 가물가물한게 맛도 잊어버릴뻔 했는데요 ㅋㅋㅋ


주말에 마침 친구와 보는 김에 곱창집으로 고고 ㅋ







부추김치도 곱창기름으로 구워서 함께 먹으면 대박이쥬 ㅋㅋ


대신 살찌는건 생각하면 입맛떨어질 수 있으니 먹을땐 생각 ㄴㄴ;;








암튼,ㅋㅋ 이번주부터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겠다는 다짐안고 달린 최댈인데요 ㅎㅎ


다른 날도 아니고 ~ 4월 시작인 날인만큼 !! 카드값도 다이어트 하고, 저도 다이어트하고, 다 해야죠 ㅋㅋ


날씨는 화창해보이는데, 미세먼지가 나쁨이라네요 .. 다들 마스크 꼭 하고 다니시길 바래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