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국물이 찐하고 맛난 국물떡볶이로 맛점 좋아요

국물이 찐하고 맛난 국물떡볶이로 맛점 좋아요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 맛나게 드셨나요 ??


요즘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는데요

'

그래도 출퇴근 시간이랑 점심시간은 꼬박꼬박 잘 챙기는것같아요 ㅋㅋㅋ








대표메뉴인듯한 마늘떡볶이랑 모듬튀김까지해서 올만에 배부르고 달달하게 먹고 온것같은데요


사실 삼실에서 배달이나 시켜야하나 싶었는데, 바깥에 날씨를 보니까 도무지 않에 있기가 그렇더라구요 ㅠㅠ



사실 이런 날 바깥에 나가지 않으면... 그건 모독이죠 모독이야


미세먼지도 대박깨끗한데 말이죠 ㅋㅋㅋ








암튼, 삼겹살같은 고기먹을때 옆에 있을것같은 마늘슬라이스..?ㅋㅋㅋ에다가 만두튀김까지 넉넉히 들어가있는데요


국물떡볶이처럼 국물이 많아서 보들보들하고 맛나게 먹었던것같아요 ㅋㅋ


글고 매운맛도 적당히 있다보니까 계속 땡기는 그런게 좀 있구요 !


암튼, 아직 수요일이다보니 식곤증이랑 춘곤증이랑 수요벙이랑... 함께 오는 기분인데요 ㅠ


오늘 하루 마감때까지 화이팅해야지 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