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기분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곳에서 먹는 갈비! 너무 좋네요

기분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곳에서 먹는 갈비! 너무 좋네요







만나면 좋은 친구 ~ 엠비씨문화방송도 아니구 그죠 ?ㅋㅋ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와 즐겁게 먹고 들어간 최댈인데요


만나면 즐겁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사람과, 맛있는 곳에서 먹는 저녁은 너무 좋은것같아요 !







삼실에서 근처에 있는 코스요리집인데요.


연어샐러드에다가 숯불갈비로 맛나게 저녁을 먹었답니다.


나름 고급요리집이라 그런지, 횟감도 싱싱하고 고기도 질이 좋은 것 같더라구요 !


예전에는 회종류는 잘 안먹었는데 입맛이 바뀌는것 같아요 ㅋㅋ







마블링의 비주얼이 참 이쁘죠 ㅎㅎ


갈비랑 버섯이랑 숯불에 함께 구워서 향도 너무 좋았는데요


평일이라 술은 일부로 안며섰는데... 간단하게라도 한 잔 했으면 너무 괜찮을 것 같았어요.ㅎㅎ


뭐랄까 소주도 좋겠지만 와인이랑도 너무 잘 어울릴것같은?







암튼, 오래만에 보는 즐거움도 있고,맛난 음식도 있으니 너무 재밌게 보낸것같은데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인데.... 날씨가 너무 공격적이네요 ㅠㅠㅠ


이번 주말까지도 계속 춥다고 일기예보를 봤던 것 같은데... 다시 날이 좀 따듯해지기를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