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먹방

면이 꼬들꼬들하고 국물이 진한 라멘으로 맛점해요

면이 꼬들꼬들하고 국물이 진한 라멘으로 맛점해요





안녕하세요


긍정적인 하루를 보내는 최대리입니다 !!


요즘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를정도로 바쁘게 지내는 기분인데요 ㅠㅠ

그래도 점심은 맛난거 잘 먹고다니는것같아 다행이쥬 ㅋㅋ


거의 12시가 다 되도록 점심메뉴를 못고르고 일만하다가 부랴부랴 나가서 찾았는데..


오랜만에 일식라멘으로 맛점때리니 완전 로또맞은 기분이 아니겠어요 ㅋㅋ







전에는 아카라멘같은 좀 국물에 매콤함이 있는거 위주로 먹었는데요


막상 먹다보니 이럴거면 그냥 우리나라라면을 먹는거랑 뭔 차이가 있겠는가~싶더라구요 ㅎㅎ

그덕에 요즘에 친구들이랑도 라멘먹으러간다치면 시오라멘종류로만 먹는것같아요 ㅋㅋ


차슈도 추가할수 있으면 추가해서 든든히 먹는데요


역시 돼지고기랑 소고기는 완전 신이 내린 선물인것.... ㄹㅇ





인증때문에 점심을 좀 늦게나가서, 시간이 안되다보니 좀 급하게 먹고온게 아쉬운점인데요 ㅠㅠ


그래도 뭐 얹히거나 그러지는 않은것같으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기껏 비싸고 맛난점심으로 먹고왔는데 체하면 ...ㅡㅡ;;;

뭐 ~ 암튼 그제, 어제, 오늘 몇일 안나왔는데 벌써 또 주말이라는게 너무 즐겁기 그지없는데요 ~


모두들 이번 주말도 잘 보내시길 바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