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출근해서 썩 그렇지만 점심은 맛나요ㅋㅋ

출근해서 썩 그렇지만 점심은 맛나요ㅋㅋ







안녕하세요 !


오늘 최댈의 맛점은 파스타랍니다 ㅎㅎ


같이 점심먹으러 와준 친구는 토마토파스타구


저는 해물파스타랍니다 ㅋㅋㅋ





원래 오늘 나올지, 어제 저녁 야근을 할 지 결정을 해야했는데


야근은 빠이빠이가 되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


어제는 왜인지 모르게 넘나 힘들어서 오래 못있겠더라구요 ㅠㅠ






제가 시켰던건 해물크림파스타인데


점심런치세트라 그런지 가격도 착하고 맛도 나쁘지 않고 양도 빵빵..ㅡ.ㅡㅋㅋㅋㅋ


평일에도 자주 가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주말에 나와서 개시전에 슬금슬금 글을 쓰고있는데


아직까지 배부른것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오늘은 한 너덧시까지 있다 들어가야지 싶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