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최댈 한번 재대로 달려봐요! 엌

최댈 한번 재대로 달려봐요! 엌








안녕하세요 ㅎㅎ


저번 주말,


시체였던


최댈입니다.


오랜만에 정신줄 놓고 달렸답니다 ㅋㅋㅋ







치즈스틱 잘라놓은건 서비스에요 ㅎㅎ


누가봐도 써비스삘 


ㅇㅇ;







소주마시는데 탕이 빠질수가 없겠쥬?ㅎㅎ







탕은 홍합탕으로 시켰어요 ㅎㅎ


해물탕이었나..


음.. 암튼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국물안주는 세상체고에요.







세트메뉴라서 같이 나온 감튀인데 저건 생각보다 별로더라구요 ㅡ-


역시 감튀 눅눅해지면 스타일 안맞는것같아요 ㅎㅎ


주말때 워낙 달렸더니, 이번 달은 진짜 술생각 1도 안날것같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