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최댈의 7월 막날은 맥창에서 달려요

최댈의 7월 막날은 맥창에서 달려요







항상, 적어도 한달에 한번은 찾게되는 맥창이에요 ㅎ


살이 포동포동 찌는게 맥주고, 그런데.


우선 맥주는 맛있으니까 계속 찾게되네요 ㅋㅋㅋ






신기한게 맥창 분위기는, 선릉이나, 강남이나 뭐 다 비슷해요


맥창비슷한 해외맥주 전문점들도 많구요 ㅎㅎ


그래서 갈곳이 아직 많이 남아있다능 > <





스텔라에 호가든 ㅋㅋㅋ 







이번 7월 막날은 친구들과 재밌게 보낸 최댈인데요 ㅎ


휴가철인 8월인데, 모두 휴가가실 곳이나 날짜는 정하셨나~ 싶어요.


이건 제가 아직 못정해서 물어본게 아님.


....

암튼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