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최댈은 항상 우선 보면 일이 생깁니다

최댈은 항상 우선 보면 일이 생깁니다

 

 

 

어제도 즐건 하루 보낸 최댈입니다 ㅋ

 

집에서 뒹굴뒹굴 암것도 정말 1도 아무것도 눈꼽만큼도 개미눈물만큼도

 

안움직이고 있을 자신 있었는데

 

전화받고 귀신같이 나감..

 

 

 

 

 

집 근처 봉구에서 가볍게 맥주나 마시자고 하는데 어찌 안나갈수 있겠어요 ㅎㅎ

 

오키오키 가성비 쩌는 봉구니까 특별히 나가줬답니다 ㅋ

 

 

 

 


이제는 야외테이블이 넘나 익숙한것

 

안주는 포테이토랑 윙으로 간단하게 했어요 ㅎㅎ

 

안그래도 어제 그제 좀 많이 먹은것같으니 자제를..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맥주로 마시니까 금방 배불러서 일찍 들어왔는데요 ㅎ

 

내일 다시 출근시작이니 오늘은 집에서 가만히 있을 생각입니다..ㅡ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