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최댈의 점심은 콩국수와 맛난 전으로!

최댈의 점심은 콩국수와 맛난 전으로!






안녕하세요 !!


오늘 하루 다들 어떠셨나요?ㅎㅎ


최댈은 점심 국수에다 김치전까지 아주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ㅎㅎ



가자마자 첫 눈에 띄는 것은 커플들 드글드글하게 붙여놓은 포스트잇들...


호호





김치랑 마늘장아찌 ㅎㅎ


개인적으로 마늘장아찌 완전 사랑합니다.






국수 2개에 김치전까지 해서 만삼천원밖에 안하는데요 ㅎㅎ


김치전이 특히나 노릇노릇한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







아까 배터지게 먹은 콩국수인데요 ㅎㅎ


업무마감시간이 훌쩍 지났는데도 아직까지 배가 빵빵한 것 같아요 ㅎㅎ


오늘 하루도 열 일 했으니 내일도 화이팅해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