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점심은 맛나게 짜장면으로 호록호록

점심은 맛나게 짜장면으로 호록호록








점심 다들 맛나게 드셨나요 ??ㅎㅎ


최댈은 짜장면이랑 탕수육으로 배터지게 먹고왔답니다 ㅋㅋㅋㅋ


역시 갓탕수육 갓짜장







원래 오늘 아침부터 좀 바빠서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사와야하나 싶었는데요


그래도 기어코 나가서 먹고왔어요 ㅋㅋ


근데 불같은 전화에 뜻밖의 타임어택을...ㅠ






그래도 일이라는게 어쩔수 없는것같아요 ㅎㅎ


암것도 안먹고 있었으면 지금 배고파 죽었을지도 모르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잠깐 짬이 난 김에 끄적끄적 쓰고있는데요 ㅎ


마깜까지 화이팅해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