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최댈은 점심때 닭갈비먹을 수 있는 패기가 있음

최댈은 점심때 닭갈비먹을 수 있는 패기가 있음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다들 어떻게 드셨나요?ㅎ


휴가때 맛난것들 많이 드셨나요?


최댈은 오늘 점심 닭갈비로 배터지게 먹구왔답니다 ㅎㅎ 







역시 점심때 이런거 먹으려면 예약은 선택아닌 필수죠


ㅎㅎㅎ 


양상추 뿜뿜해서 있어야죠 ㅎㅎ







매콤한 양념에 치즈까지 해서 너무 맛나게 먹었는데요 ㅎㅎ


둘어시 먹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쪼금 부담스럽긴 했네요 ㅋㅋㅋㅋ


근데 포기란 없..







오늘 하루도 점심 맛나게 먹고 열일한 최댈인데요 , 


다들 휴가씨즌이 이렇게 끝나서 너무너무 아쉬울것같아요.


다음주에도 휴일이 슬금슬금 끼어있으니, 이번 주말때 푹 쉬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