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퇴근하고 가면서 먹은 홈런볼이에용

퇴근하고 가면서 먹은 홈런볼이에용







안녕하세요 ㅎㅎ


다들 홈런볼 좋아하시나용?


최댈은 어제 집가면서 마트에서 홈런볼 세트로 사갔는데요 ㅋㅋ


초코는 근근히 사먹었는데 크림치즌 또 첨보네요 ㅎㅎ





사실 저거 1개 해봐야 얼마 안되서 


2개는 다 까야 먹을만하죠 ㅋㅋㅋㅋㅋ


저녁약속이 깨지면 항상 뭔갈 사가는것같아요..







근데 막상 저거 하나에 칼로리가 대박높더라구요


오늘 하루도 정말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간 것 같은데요..ㅋㅋㅋ


마감시간도 이제 한두시간정도밖에 남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화이팅해야죠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