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식후에 커피는 역시 아메리카노가 최곤것 같아요

식후에 커피는 역시 아메리카노가 최곤것 같아요








다들 점심 맛나게 드셨나요? ㅎㅎ


최댈도 오늘 점심 즐점심이었는데,


제가 주문한게 아녀서 어디서 시켰는지를 못봤네요... ㅠㅠ


삼겹살, 고추장삼겹살에 김치찌개같이 좀 오던데.... 기억을 못하는게 안타까워요 ㅠㅠㅠㅠ







저번에 트랙킹겸ㅋㅋ 산책겸 지나가다 본 인형들도 사진으로 좀 남겨봤어요 ㅎ


찍어두고나서 쓸 일이 있을까 싶었는데 ... ㅎㅎ







최댈은 점심식후에 별별거 다 마셨는데


요거트고 케잌이고 라떼고 탄산수고 뭐... 이리저리 바뀌긴했어도 결국 아메리카노가 갑인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늘 금요일 하루 즐겁게 잘 지내고 나면 바로 주말이니 너무 좋네요 ㅎㅎ


이제 연휴까지 열흘도 남지 않았으니 조금 더 화이팅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