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오랜만에 가본 신전인데 역시 매움요

오랜만에 가본 신전인데 역시 매움요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맛점 신전에서 때리고 온 최댈입니다. ㅎㅎ


직원분들이랑 자주 갔었는데, 


그만두신 직원분들이 많아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시계는 돌아가고 점심시간은 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신전에서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좀 갈리는것같은게 튀김인데요


특히 그 오뎅튀김은 흠.. ㅋㅋㅋ





떡볶이는 저렇게 그릇에 해서 나오는데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매운맛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아서 신전은 꾸준히 찾게되는것같아요 ㅋㅋㅋㅋ






맛점을 때리고 사무실에서 잠깐 머리좀 식히고 있는데요 ㅎㅎ


ㅎ계속 좀 쉬고싶다... 후.. ㅠ


그래도 오늘 하루도 절반 이상 지나갔으니, 다 했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