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시장에서 아이스크림호떡먹고왔어요

시장에서 아이스크림호떡먹고왔어요







추석연휴가 시작이 되었어요 !!!


다들 귀경길 잘 가고 계신가요?ㅎㅎ


최댈은 시장에서 아이스크림호떡도 먹고 구경도 좀 하다 갔는데요 ㅋㅋㅋ


생각보다 맛남.. ㅋㅅㅋ







구~디 초코까지는 필요없을것같아서 ㅋㅋㅋㅋ


1500원이면 가격도 비싸지 않고 딱 좋더라구요 ㅎㅎ







근데 솔직히 사이즈는 좀 작....


그래도 우선 맛은 있으니 좋더라구요 ㅎㅎ


시장도 구경하고 맛난것도 사먹고 재밌는 하루를 보낸것같아요 ㅎㅎ







친구꺼는 억지로 초코토핑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제 시골에 내려가봐야하는데요


하아... 뉴스를 보면서 쓰는데 암울하기 그지없네요 ㅠㅠㅠㅠ 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