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과일이랑 함께하는 해외맥주 너무 맛나요

과일이랑 함께하는 해외맥주 너무 맛나요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최댈은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불금불토불일 다 보낸거같은데 ㅋㅋㅋㅋㅋ







술배나오는것같아서 술은 잘 안마시고 늦게까지 놀았었는데


그덕에 밤낮이 바뀔뻔했네요 ㅡㅜ


연휴때 하도 늦게까지놀다가 밤낮이 바뀌어서 연휴끝나고 고생했었는데...


역시 사람은 망각의동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댈은 금욜 퇴근하자마자 친구들이랑 해맥부터 달렸는데요


해외맥주의 메리트는 역시 이것저것 다양한걸 한번에 먹어볼 수 있는게 좋은것같아요 ㅎㅎ


근데 꼭 헤페바이스종류만 먹...ㅡ







맥주먹으로 간거라 안주는 그냥 과일안주로 했는데요,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고왔으니, 한주 화이팅하고 다음 주말도 재밌게 보내야죠 ㅋㅋㅋㅋ


빨리 주말이 왔으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