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라인프렌즈샵에 가보았는데 종류가 정말 많네요

라인프렌즈샵에 가보았는데 종류가 정말 많네요







여가생활을 어떻게들 보내시나요?


최댈은 아주 높은 확률로 먹부림을 가거나


아주 노멀한 확률로 쇼핑을 나가는데요 ㅋㅋ


라인프렌즈샵에 갈 일이 생겨 한번 들러봤는데 귀여운 인형들이 많더라구요 !







예전에 네이버로 블로그를 할때에 가장 많이 썻던게


저 토끼인데 ㅋㅋㅋㅋ


카카오프렌즈도 비슷한 캐릭터가 있잖아요


거기선 무지인데, 막상 라인은 이름을 잘 모르네요 ㅠㅠ





나들이삼아 가봤었던건데


생각보다 볼것도 많고, 직접 만져도 볼 수 있어서 너무 괜찮았어요 !


인형뿐만이 아니라 각종 악세사리도 있었구요 ㅋㅋ







마지막은 역시 하트 뿅뿅


기회가 된다면 월급날 이후에 가서 뭐라도 하나 건져와야지 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