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최댈의 맛나는 오늘 점심은 떡튀순이랍니다

최댈의 맛나는 오늘 점심은 떡튀순이랍니다







오늘 점심 맛나게 드셨나요 ?ㅎㅎㅎ


최댈은 점심에 떡튀순으로 맛나게 먹구왔답니다 !!


역시 점심으로 분식도 완전 사랑인것같아요 !!!!ㅋㅋㅋ






국물이랑, 다 저렇게 해서 세트로 나오는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어서 가끔씩 간답니다 ㅋㅋㅋ


간혹 매떡이 땡길때에는 엽떡으로가야하는데


사무실에서 너무 멀어서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 ㅠㅠㅠㅠ






저는 다먹는 내간이나 허파들ㅋㅋㅋㅋ


소금보다는 왠지 떡볶이국물에 찍어먹어야 더 맛있는것같더라구요 ㅎㅎ





오늘 지나구, 3밀을 더 보내면 또 주말이 오는데요 ㅎㅎ


빨리 11월, 12월이 되서 스키장에 놀러가고싶네요 ㅎㅎ


근데 내년은 좀 늦게왔으면..ㅠㅠㅠ


나이먹기싫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