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달달한 타르트먹고 들어간 엊저녁!

달달한 타르트먹고 들어간 엊저녁!






안녕하세요 ~


어제 친구랑 커피랑 타르트먹고 들어간 최댈입니다 ㅋㅋ


늘 어디든 함께 다니는 최애친이랑 ㅋㅋㅋㅋ


집근처 카페에서 먹고드갔는데요


가성비좋고 커플많고 분위기좋아서 가끔씩 간답니다 ㅋㅋ






세상제일 맛나게 먹으면 -칼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시켜도 은식기로 세팅되서 나오다보니까 뭔가


보는맛이 있는것같아요 ㅋㅋ





어제는 왜인지 모르게 하루를 보내는게 힘겨웠는데요


그래도 오늘은 한결 나은느낌이에요 ㅎㅎ








아점때쯤 1차로 상다미 끝나고 끄적끄적 써두고~ 저장하고 써두고 ~ 저장하고 하던게


벌써 2시가 넘었네요 ㅋㅋㅋ


오늘도 딱 보니 시간이 빨리 갈 상이에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