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퇴근하면서 들른 시장에서 만두사갔어요!

퇴근하면서 들른 시장에서 만두사갔어요!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집들어가는길에 만두좀 사갔는데요 ㅎㅎ


오랜만에 먹는거라 그런지 맛도 괜찮더라구요 







예전에 집가는길에 정말 많이 사먹었는데요


오래된 만둣집이라 초딩때부터 사먹었던게 기억납니다 ㅋㅋㅋㅋ


저녁겸해서 사간건데 사가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ㅎㅎ







한국인이면 싫어할 수 없는 그맛 김치만두에요 ㅋㅋㅋ


재대로 먹방찍으면 2개 먹는거야 뭐 간단한 일이죠 ㅋㅋㅋㅋ






다만 밤늦게 먹으면 아침에 얼굴이 완전 붓던데..ㅠㅠㅠ


한동안 집가면서 뭐 사먹는건 자제해야지 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