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맛나게 먹고 들어가는 화욜저녁

맛나게 먹고 들어가는 화욜저녁






아직도 수요일입니다...


어제 좀 달리고 출근하려니 오늘 아침은 참 고된것같아요 ㅠㅠ


평소에는 평일에 술을 잘 안마시는 편인데요 !


또 이렇게 지방에서 친구가 굳이 평일날 올라와서 ㅡㅡ


ㅋㅋㅋ







뭐 그래도 볼때마다 항상 맛난거 자주 사주는 친구니 과감하게 봐주죠 ㅋㅋㅋ


술을 둘다 아주 잘하는편이 아니다보니 술은 각 한병반씩만 했답니다 ㅋㅋㅋㅋ







소주마실때만큼은


나트륨덩어리라도 탕종류는 꼭 있어야해요 ㅋㅋㅋ


반드시있어야죠 ㅋㅋ






한동안 평일에는 술을 자제하다가 오랜만에 달리니 아침에는 좀 힘들었는데요.


그래도 젊음! 회복력!! ㅋㅋㅋㅋ


점심먹고 정신똑띠 차리고 열일해야지 싶어요 ㅎㅎ


다시 평일에는 술을 안마시는걸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