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최대리의 즐거운 점심먹부림은 오늘도

최대리의 즐거운 점심먹부림은 오늘도









오늘 점심 다들 맛나게 드셨죠?ㅎㅎ


어느세 점심 이후에 2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렸는데요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것같아요


안그래도 오늘 점심 두루치기로 해결했더니 아직까지 든든하네요 ㅋㅋ


 






다만 여기 두루치기는 다 좋은데.. MSG향이 정말 쌔더라구요


뭐 맛은 좋아요! 익숙하고 친숙한.. 그 맛이요 ㅋㅋ


점심시간인데 나중에 간단하게 소주 한두잔정도만 마실 때 오면 좋겠다 싶었네요 ㅋㅋ









따듯한 밥이랑 해서 점심부터 단백질 보충을 대박으로 해서 방금까지는 식곤증에 여간 피곤한게 아녔는데요 ㅋ


그래도 이제 퇴근시간이 눈앞에 보이려하니까 왜인지 점차 깨게 되네요 ㅎㅎ


그런데 오늘 분명 일기예보에서는 비가 올것같다고 본걸로 기억하는데.. 날 참 좋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