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야식은 역시 햄버거가 최곱니다 최고

야식은 역시 햄버거가 최곱니다 최고








안녕하세요~


역시 야식은 저녁늦게 패스트푸드가서 햄버거잡는게 최곤것같아요 ㅎㅎ


어제 최댈은 저녁먹고 한창 티비보다가 햄버거가 확 땅겼는데요 ㅋㅋ


마침 또 제가 재밌게 보는 맛녀석에서 너무 맛나게 먹더라구요 !!








어제 시켰던거는 치킨불고기버거에 치킨너겟? 치킨... 치킨 2조각 더 있는 세트인데요 ㅋㅋ


이름이 그 치킨불고기 어메이징세트였던것같은데... 가격도 착하고 양도 적당하더라구요 !!


특히 저녁 늦게 먹으니 더 맛있는것같기도 하고요 ㅋㅋㅋ








바삭하게 튀긴 감자튀김이랑 순살치킨인데요 ㅎㅎ


치킨은 닭가슴살이더라구요..


뭐 예전에 닭가슴살 한창 먹으면서 운동했던게 기억나는게


썩, 나쁘지는 않았는데 개인적으로 치킨은 그냥 그랬어요 ㅋ







치킨불고기에요 ㅎㅎ 사이즈도 적당하고 맛도 가격대에 딱 맞는것같았어요 ㅎ


kfc가 집에서도 가까워서 자주 가는데요 ㅎㅎ


뭣보다 음료수 무제한인게 제일 마음에 드네요 ㅎ








맛에 비해서 비주얼은 영 아닌...


소스가 다 아래에 몰려있더라구요 ㅠㅠ


어제 야식때문인지 아직까지 배부른것같은데요 .. ㅋㅋ 점심은 어떻게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