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이번 주말은 회식도 하고 첫눈도 오고 좋아요

이번 주말은 회식도 하고 첫눈도 오고 좋아요








이번 금요일 최댈은 회식으로 재대로 달렸어요 !


오랜만에 팀회식이라 그런지 정말 재밌게 놀았는데요 !


무엇보다도 나이대도 그리 차이가 나지 않아서 회식때마다 너무 즐거운것같아요 ^^






최댈이 먹방 재대로 찍었던 꿔바로우에요 ㅎㅎ


촉촉한 튀김이랑 살코기랑 왜이렇게 맛난건지 ㅋㅋㅋㅋ


술이 들어가도 술맛 하나도 안나는 힐링안주입니다 !!


원래 중국집에서 술은 이해 못했었는데.. 이렇게 알아가는것같아요 !







그리고 국물안주인 누룽지탕인데요 ㅎㅎ


위에 저거.. 꼭 그 옛날과자? 전병?인 그것과 비슷하죠?ㅋㅋ


느낌도 진짜 비슷해요 ㅎㅎ


특히 국물이 해산물도 어느정도 들어있어서 그런지 진짜 오묘했어요 ㅎㅎ







금요일 회식도 잘 마무리하고 주말도 잘 보냈는데요 ㅎㅎ


빨리 오늘 하루도 끝나서 퇴근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요 ㅎㅎ


오늘 저녁도 약속이 있긴한데... 갈지말지 아직까지 고민이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