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점심으로 떡볶이는 역시 사랑입니다 사랑

점심으로 떡볶이는 역시 사랑입니다 사랑







안녕하세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점심 다들 맛나게 드셨나요? ^^


방금 최댈은 오랜만에 떡볶이 점심으로 배부르게 한 끼 했는데요 !!



이렇게 간혹 한번씩 떡볶이랑 튀김, 오뎅은 정말 좋은것같아요 ㅎㅎ







날이 이제 슬슬 영하로 내려가다보니까 아침마다 출근하는게 정말 힘든데요 ㅠ


아침에 눈떠서 이불 밖으로 나가 화장실로 가는게 너무 멀게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뭐... 출근을 안할 수는 없으니 씻긴 씻어야죠 ㅋㅋ






점심메뉴중에 최고 좋았던 오뎅인데요 !


따듯한 국물이 어쩜 그리 맛나던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리고 떡볶이 국물에 뭍혀먹는 튀김도 정말 최고였구요~


특히 떡볶이국물이 많아서 그런지 떡이나 오뎅들이 부드러운 느낌이 너무 좋았네요 ㅎ






그리고 혹시 부족할지 몰라서 시켰던 우동이에요 ㅎㅎ


배불러서 우동은 가진 다 남겼다는게...ㅠㅠ


오늘 점심도 배부르게 한 끼 했으니 불금 퇴근시간이 올때까지 화이팅해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