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파스타로 여유즐기는 점심시간이에요

파스타로 여유즐기는 점심시간이에요









오랜만에 점심을 휴일때처럼 느긋하게 먹어본것같아요~


오늘은 금요일인것도 너무 좋은데 점심시간도 업무에 문제가 있어 삼십분정도 더 즐겼어요 ㅎㅎ


최대리는 이런 좋은 타이밍에 좋은 음식을 먹으러 갔는데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샐러드도 정말정말 맛있더라구요!








최대리가 주문한 까르보나라에요!


크림파스타는 정말 정말정말 정말 맛있는것같아요 ㅋ


무엇보다도 평소 점심때라면 시간에 쫓겨 잘 못먹다보니 오늘은 더 맛있게 느껴진것같아요!


그리고 처음 가본곳이었는데 맛이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양대리님이 시킨 게살파스타인데요 ~


안에 토마토도 들어가있고 정말 좋아보였어요!


딱 토마토 스파게티랑 크림파스타랑 섞은듯한 소스가 정말 대박이었는데요


어떻게보면 어중간할것같기도 한데


또 막상 한입 살짝 뺏어먹어보니 진짜 맛나더라구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날 새로운 인턴분이 오셔서 시킨 매콤파스타이넫요!


역시 한국인은 매운맛이라며 ㅋㅋㅋ


첫마디부터 강렬한 인상 풍기셨네요 ㅎㅎ


근데 저 매콤파스타 선택은 탁월한 선택이었다며..


오늘은 다른때보다 업무를 더 빨리 끝마쳐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