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시카고피자는 배불러서 다 못먹겠네요

시카고피자는 배불러서 다 못먹겠네요





항상 점심때마다 뭘 먹을지 고민이 정말 많은것같아요


특히나 직장인이라면 더욱 그게 더 심하지 않을까 싶어요..


뭐 사내식당이 있다거나 그렇지 않다면 말이죠 ~


오늘도 여지없이 찾아오는 고민인 점심선택이 있었는데요 ㅎㅎ








최대리가 원해서 주문했던 베이컨시카고 피자에요 ㅎㅎ


평소에는 시카고피자를 자주 접할 일이 없어서 호기심 반 설렘 반으로 시킨거였는데요 !


그 소문에 걸맞는 치즈가... ㅋㅋㅋ


그리고 빵 겉에도 일반적인 피자랑은 확실히 다른 모습이구요








다만 시카고피자에는 한가지 문제가 있었는데요..ㅡ


나오는데에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점이랑


나름 깔끔하게 먹는다고 자부하는 최대리에게 너무 자극적인(??!)ㅋㅋㅋ 치즈 양이더라구요.


물론 치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완전 좋아할것같아요!







그리고 시카고 피자 먹을때 절대 빠질 수 없는 탄산이에요 ㅎㅎ


사실 뭐 느끼한거 먹을때 누구나 탄산찾게되잖아요 ㅋㅋ


물~론 이게 저녁이고 퇴근 이후라면 저 탄산은....


흐흐









오늘 점심도 배부르게 빵빵하게 먹었겠다~ 


지치는 목요일이지만 퇴근때까지 힘내야죠 ~^^


근데 오늘 야근이네? 오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