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이번 여름에 다녀온 워터파크에요!

이번 여름에 다녀온 워터파크에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최대리에요^ ^!


이제 약 3달이 지난 지금이지만 저때의 추억이 아직까지도 떠오르는데요~


다른 팀장과 저희 팀이 함께 가서 더 특별한 시간이었던것같아요 ㅎㅎ








누가 봐도 신나있는 최대리에요 ㅎㅎ


저희 팀장님이 찍어서 보내주셨던 사진으로 보여지는데요


저렇게 놀러가게되면 누구나 들뜨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그리고 팬션에서 들어와서는 뭐니뭐니해도 카드게임이 빠질 수가 없겠죠?ㅎㅎ


이것도 팀장님이 찍어다가 주신 사진인데요 ㅎㅎ


일(?)에 열중하는 모습이 뭔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한창 워터파크에서 물을 마실만큼 마시고 들어왔었는데.. 지친 몸을 이끌고도 카드섞는 최대리..ㅋㅋ








마지막으로 다른 팀과 저희팀 함께 마지막으로 찍었던 사진인데요


이번 여름은 이렇게 즐겁게 보냈던것같아 보람이 있네요~


안그래도 이번 겨울때는 스키장 모임을 가져볼까~ 싶은데요 ㅎㅎ


빨리 겨울이 왔으면 싶어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