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열일하고나서는 야식을 달려야죠!!

열일하고나서는 야식을 달려야죠!!







ㅎㅎ안녕하세요 어제 집에서 파파존스 피자 시켜먹었어요


퇴근하고 집에갔는데 밥차려먹긴 귀찮고 동생이랑


뭐시켜먹을까 고민하다가 파파존스에 피자시켰습니다


파스타도 하나 시켜서 놔두고 먹었어요







피자이름은 기억안나는데 도우 끝에 고구마 무스가 잇어서


달고 맛있더라구요 ㅎㅎ원래 도우 끝에 버리는 사람 많잖아요


고구마 무스 있어서 끝에도 먹었습니다 


원래 도미노랑 피자헛에서만 시켜먹다가 파파존스는 처음인데


자주시켜먹으려고 생각중입니다







되게 맛있더라구요


제가 원래 하나에 꽃히면 계속 하나만 먹는 스타일이라서


또한동안은 파파존스에서만 시켜먹을거같아요


다들 하나에 꽃히면 하나만 먹지않나요?







여튼 둘이서 엄청 흡입했네요 ㅋㅋ오자마자 바로먹어서 


뜨끈뜨끈하게 잘먹었습니다 파스타도 치즈가 안굳어서 딱 먹기 좋은상태였었거든요


어제도 한끼 대충 집에서 챙겨먹으면될거 배달음식 굳이 시켜먹었다고


어머니한테 엄청나게 잔소리를 들었지요..ㅎ


다들 밥잘챙겨드세요 저처럼 잔소리 듣지 마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