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최댈은 불목도 해물찜 볶음밥에 한 잔!

최댈은 불목도 해물찜 볶음밥에 한 잔!








안녕하세요 ㅎㅎ


최댈이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입니다!


좋은만큼 힘든 하루인 금요일도 슬슬 마감을 코앞에 두고있는데요 ^^


어제 불목도 최댈은 해물찜으로 달렸어요 ㅎㅎ







매콤한 양념이 정말 좋은 해물찜인데요 !


역시 소주안주로 이런 매콤한 요리가 너무 잘 어울리는게 아닌가 싶어요 !!


특히 그 달달한듯한 그 맛이 소주랑 궁합이 너무 잘 맞죠 ㅎㅎ







어제 이렇게 달리던 걸 다시 보고있으니 


오늘 저녁도 빨리 마감이 되어 달려나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요 ㅎ


불금인 오늘은 어떤걸로 할지 아직 결정도 못했는데 벌써 설레네요 ㅎㅎ







어제 먹었던것중에 해물찜만큼 맛났던 볶음밥인데요 ㅋㅋㅋㅋ


바로 앞에서 직접 하는 볶음밥이 아닌 주방에서 해온 볶음밥이지만..


역시 볶음밥은 사랑이죠 ㅎㅎㅎ


모두들 이번 주 고생이 많으셨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