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주말 평일 치맥은 언제나 최고에요!

주말 평일 치맥은 언제나 최고에요!






안녕하세요 ^^


오늘 하루 다들 어떠셨나요?


최댈은 오늘 하루도 정말 오늘 하루 어떻게 지나갔나 싶은데요 ㅠ


최댈은 어제도 치맥으로 시원하게 보냈답니다 !!ㅎㅎ







달달한 양념이 맛난 양념치킨인데요 ㅎㅎ


최댈의 입맛에는 쏘쏘하지만 


제 입만 입이 아니니까 우선 시킵니다 ㅋ







최댈의 사랑 듬뿍얻은 파닭인데요 !!


왜인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양념보다 이런 소스 없거나


약한 치킨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


옛날치킨처럼 말이죠 ㅋㅋㅋ







시원한 생맥인데요 ㅎㅎ


5백잔 하나만 있어도 한두시간은 재밌게 보내는것같아요


이제 연말이라 더 친하게 지낼 친구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어느덧 크리스마스도 몇 일 안남았는데요 ㅎㅎ


어느덧 벌써 수요일이라는게 잘 믿기지는 않네요~


올해는 정말, 아, 가을이다, 아, 겨울이다, 아, 12월이다 싶으니


어느세 올해도 마무리가 코앞인거보면 시간 정말 빠르게 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ㅎㅎ


다들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