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뼈해장국 뼈 사이즈가 어마어마함

뼈해장국 뼈 사이즈가 어마어마함






안녕하세요 ^^


새 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래요 !


ㅎㅎ


오늘 최댈은 점심으로 뼈해장국으로 해장 재대로 했는데요 ㅎㅎㅎ


사이즈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연말이라고 재대로 달렸더니 


오늘 오전에 머리가 터질 것 같더라구요 !


그래도 이렇게 해장 하고나니 오늘 저녁도 재대로 달릴 수 있겠네요(??)ㅋㅋ







진짜 이번 망년회는 재밌게 보낸 최댈인데요 ㅎ


재밌게 보낸 만큼, 올 한해 퐈이팅해야죠 !!


모두들 올 한해도 즐거운 일 가득하길 기원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