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올해 첫 주말은 시원한 맥주로 피로해결!!

올해 첫 주말은 시원한 맥주로 피로해결!!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


이 멘트 자주 보셨죠?ㅎㅎ


새해가 오면서 많은 분들이 새로운 희망을 품고 새시작을 하셨을텐데요 


최댈도 친구들이랑 집앞에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즐겁게 보냈어요 ~~ㅎㅎ







몇번 가지 않았는데 어느세 단골이 되어버린..ㅋㅋ


떡볶이랑 치킨집이에요 ㅎㅎ


가격도 너무 부담스럽지도 않고 국물떡볶이도 많이 줘서 넘나 맛났네요 







올해는 닭의 해라고, 닭에 관련해서 이런저런 기사도 나오던데 ㅋㅋ


이번에 AI문제로 또 치킨들 왕창 잡았다니 너무 아쉬워요 ㅠ


가격이 또 오르지 않았으면 싶은데 ㅠ


그.래.서! 최댈은 어제부터 이제 3일 1술로 스스로 목표를 잡아두었답니다 ㅎㅎ







2일, 아니면 3일에 한번씩만 술마시기로 어제부터 자기 자신과 약속을했으니


오늘부터 잘 지켜봐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