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비싸도 맛있으니 자주가게되요!

비싸도 맛있으니 자주가게되요!








최댈이 사랑하는 스시에요 ㅎㅎ


1인분에 점심가격으로 만원에서 만이천원 이런데요 ㅠ


맛있으니 꾸준하게 가는 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도 단걸음에 날아간....







그리고 여기 스시도 괜찮지만, 가는 이유 남바투ㅋㅋㅋㅋㅋ


미니알밥인데요 ㅎㅎ


아 이게 묘하게 계속 땡기더라구요 ㅠㅠㅋㅋ


다먹으면 배터진답니다 ㅋㅋ







저거 다먹고나서 진짜 한시간정도는 배가 너무 불러서 암것도 못했던것같은데요 ㅎㅎ


내일은 점심때 뭘 먹을지 벌써 고민되네요 ㅋㅋㅋ


아... 어떻게하지~~~ ㅋ_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