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아까먹은 점심인데 역시 일식이 잘맞아요

아까먹은 점심인데 역시 일식이 잘맞아요







안녕하세요 !


다들 점심 맛나게 드셨나 모르겠어요 ㅎㅎ


최댈은 일식전문점에서 런치세트로 먹고 왔는데요!


잠깐 집에 올 일이 있어서 ㅋㅋㅋ 친구는 저녁때 까페에서 보기로 하고 바로 헤어졌답니다 ㅎㅎ


아까는 규동이랑 고로케로 먹고왔답니다 ㅎㅎ







고로케는 저랑 친구랑 하나씩 ㅋㅋㅋ


저거까지 딱 먹으니까 완전 배부르고 좋더라구요 !!


뭐 저거 먹은건 저녁때 운동함서 빼면 되니까..ㅋㅋㅋ








그리고 제가 먹었던건 규동인데요 ㅎㅎ


그 일식 특유의 소스랑 잘 어울려서 입맛에 딱 맞고 좋았어요 !


예전에는 다른일 할때 점심하면 거~~~~~의 99%는 백반이나 해장국같은거였는데


여와서 맛난거 자주먹게되서 넘 좋더라구요 ㅎㅎ


뭐랄까 먹는 스펙트럼이 좀 더 넓어졌다고 해야하나?ㅋㅋㅋ


암튼, 이번 주말도 추울것같은데...ㅠ ㅠ 주말 잘 쉬시길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