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마감시간을 코앞에 두고 점심폿팅을 합니다

마감시간을 코앞에 두고 점심폿팅을 합니다







안녕하세요


점심폿팅치곤 많이 늦쥬?ㅋㅋ


원래는 아까 쓰다가 일이 터져서 일보느라 평소보다 훨~~~씬 늦게 쓰게되었는데요 ㅠㅠ


뭐 바쁘면 좋은거니..ㅋㅋㅋ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요 ㅎㅎ







저는 쌀국수로 먹구 팀장님은 비빔국수로 해서 먹었는데요 ㅎㅎ


베트남 현지식은... 비빔이 그 뭐랄까 우리가 흔히? 생각할 수 있는 비주얼이 아니더라구요 ㅋㅋ


저 튀김같은게 생각보다 맛나서 몇개 얻어먹었답니다 ㅋㅋㅋ







오늘부터 그래도 낮에는 온도가 많~이 괜찮아져서 슬슬 바깥에 나가서 먹기 괜찮은데요


주말에 잠깐 또 추워진다니... 이럴때 감기 조심해야지 싶어요


감기 완전 쥐약인데 벌써부터 걱정이...ㅠㅠㅠ


여튼 ㅎㅎ 오늘 하루도 이제 마감까지 얼마 남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화이팅해야지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