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고등학교때부터 친했던 친구선물은 향수로 결정

고등학교때부터 친했던 친구선물은 향수로 결정






안녕하세요.


최댈이랑 고등학교때부터 친했던 친구가 곧 생일이라 선물좀 하나 준비해봤는데요 ㅎㅎ


최댈의 최애브랜드 샤넬 +_+


거거서 남자향수같은거 막 찾다보니까 가격도 적당하고 괜찮은게 있더라구요


샤넬꺼 에고이스트인데 평은 그냥저냥 나쁘진 않은것같아요







원래는 그냥 씨케이원같은거 하나 딱 던져주고 말까싶었는데..


그간 얻어먹고 받은 정이 있으니..ㅋㅋㅋㅋㅋ


그래도 세종대왕할아버지 열분 이상은 모셔야 사람이죠 ㅋㅋ


그래서 어제는 퇴근하는 길에 들러가지고 바로 사왔는데요 ㅎ







인증겸 사진을 찍어야하니 우선 다깝니다 ㅡㅡ


수분크림도 함께 들어가있어서 씻고 바르기도 좋을것같더라구요


구성품은 뭐 독특하거니 눈에 확 띄는건 없구요 


남자향수라 그런지 스포츠가 눈에 띄네요 







암튼, 이번 주말에 파티할때 가져다 줄 예정인데요.


주말에도 완전 ... 춥다던데  스트레스네요 ㅜㅜ


이번주 내내 출퇴근길이 아주 험난할것같은데, 다들 강추위 뚫고 열일 화이팅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