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회사 직원분한테 받은 컵케익이랍니다

회사 직원분한테 받은 컵케익이랍니다







안녕하세요.


월말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는 최댈입니다 !


이유는 바로바로 ~~!! 직원분한테 받은 컵케익덕인데요 ㅋㅋㅋ


일전에 카카오프렌즈에서 컵케익을 사왔다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캐릭터들중에서 무지랑 콘이 제일 좋은데... 그건 맛없다고 초코케익인 라이언으로 사다주셧더라구요.







까만 포크랑 짙은 눈썹이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ㅋㅋ


이렇게 보니 라이언도 나름 나쁘지 않네요 ㅎㅎ


저게 수사자를 모티브로 했다는데, 볼때마다 생각하는건데 오히려 곰같지 않나요 곰?? 애기곰ㅋㅋㅋㅋㅋ







암튼 직원분한테 선물받아 기분좋게 1월 마무리 잘 할 수 있을것같은데요 ㅎㅎ


오늘 업무 마무리까지 시간이 많이 남지는 않았는데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해서 열일하구 ~ 일 다 잘되서 오늘도 일찍 들어갔으면 싶어요 ㅎㅎㅎ


칼퇴는 늘 새롭고 즐겁고 짜릿하니까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