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최댈 새해의 첫 목표는 늘 그렇듯 다이어트랍니다

최댈 새해의 첫 목표는 늘 그렇듯 다이어트랍니다









안녕하세요 !


건강한 한 해 보내고싶은 최댈입니다ㅎㅎ


해도 불안, 안해도 불안, 다이어트라는 불안은 늘 가시질 않는데요 ㅠㅠㅠㅠ


그래도 안할 수는 없어 이번에도 연초 용기를 내봤답니다..ㅋㅋ


연초에 그렇게 많이들 접수를 한다는데... 올해는 어디까지 갈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매년 초마다 운동에 미쳐사는 친구때문에..


저도 새해 연초가 될때마다 접수를 넣기는 하는 편인데요ㅎㅎ


늘 3달치를 해놓고 1달이라도 나가면 다행이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긍정마인드로 생각을 해보면, 필라테스가 한창 유행일때


거기에 꽂혀서 필라테스도 한번 들어볼까 싶었는데요.


그거 백가까이 신청해두고 안나갔어봐요.. ㅡㅡ 얼마나 아깝겠어요 ㅋㅋㅋㅋ







올 한해 다이어트에도 성공하고 하는 일 다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


월요일이라 일에 치여 죽을것같지만 그래도 주말보면서 버텨야지 싶어요 ㅎㅎ


추위도 가셨으니 ~ 모두들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길 바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