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새해부터 점심 선택장애가 와버렸어요ㅠ

새해부터 점심 선택장애가 와버렸어요ㅠ







안녕하세요 ~


다들 오늘 점심 맛나게 드셨나요 ??


최댈은.... 점심 늦게까정 선택장애가 와서 ㅠㅠㅠ 


뭐 따로 못고르다 팀장님이랑 둘이서 갈비탕으로 간단하게 먹고 들어왔답니다..


뭐 맛있게 먹긴했는데, 오전에 일이 바빠 점심설계를 재대로 못했어요 ㅠㅠㅠㅠㅠ








부랴부랴 찍은 갈비탕 갈비 ㅋㅋㅋㅋㅋㅋ


평상시대로라면 아무리 바빠도 오전시간대 짬을 어떻게든 내서 점심을 결정을 하는데요


회사가 아~주 민주적이라 한번씩 돌아가면서 선택을 하는 편에 있거든요 ㅎㅎ


가량 월요일은 팀장님이면 그담은 저가 다음은 직원분들 짬대로 ㅋㅋㅋㅋ







갈비탕이랑 만두랑 !


만두하니 예전에 만두킬러였던 직원분이 생각이 나는데요 ㅋㅋ


뭐, 2017년의 감성은 지나간 감성으로 두고, 올해에 집중해야죠 ㅋㅋㅋ








큼지막한 만두랑 함께 오늘 점심도 맛나게 먹고 들어왔는데요.


아침부터 작년말에 쌓여있던 일때문에 정신이 1도 없어 죽겠네요 ㅠㅠㅠ


이렇게 짬이 나서 끄적~끄적 쓰는동안 머리도 좀 식히고, 정리도 좀 해야지 싶어요 ㅎㅎㅎ


올 한해는 작년보다 더 발전된 모습이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