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슬슬 날씨가 많이 풀린것같아서 너무 좋아요

슬슬 날씨가 많이 풀린것같아서 너무 좋아요







즐거운 주말이에요 ㅎㅎㅎ


많은 분들이 여행에 가거나 정말 맘먹고 달리고나서 푹 쉬고있거나...


여러 재밌는 일상을 보내고 계실것같은데요 ㅋㅋ


최댈도 이 즐거운 연휴를 맘껏 누리고있답니다 ~!!







족발집에서 쫀득한 족발이랑 함께 오랜만에 달려봤는데요 ㅋㅋ


콜라겐은 살 안찌니까 걱정안하고 진짜 왕창달린것같아요 ㅠㅠㅋㅋㅋ


거기다 요즘에는 저저번주나, 그 전 주처럼 칼바람도 안불어서 너무 좋네요 ㅎㅎ


어디 외출나가는데 부담이 하나도 없지 않을까싶은데요


딱 하나, 날씨가 좀 꾸리꾸리한것만 빼면요... ㅡㅡ








암튼, ㅋㅋㅋㅋ 어제도 친구들이랑 미리 크리스마스파티겸?? 먹방찍고들어왔는데요


내일이 이브니까 오늘은 좀 집에서 쉬다가 나가야지 싶어요 ㅋㅋㅋ








족발먹을때 빠질 수 없는것은 요요 주먹밥 아니겠어요 ?ㅋㅋ


근데 탄수화물은 살 금방찌니 마음이 아프지만 족발만 뜯었답니다.


아직 즐거운 연휴가 한참 남았는데요 ㅎㅎ


다들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랄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