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벌써 크리스마스연휴가 끝나서 너무너무 슬퍼요ㅠ

벌써 크리스마스연휴가 끝나서 너무너무 슬퍼요ㅠ








벌써 크리스마스연휴가 끝났다니.. 너무 아쉬운맘이 커요 ㅠㅠ


다들 연휴때 즐겁게 보내셨나요??


최댈은 딱 하루만 재밌게 놀고 내내 집에서 쉬었는데요 ㅋㅋㅋㅋ


역시 토-일때 달리고 계속 집에서 요양아닌 요양을 하니 오늘 출근때 컨디션 대박이더라구요 ㅋㅋㅋ








점심은 간장찜닭으로 먹방을 재대로 찍었는데요!


오래만에 사무실에 나와서 점심을 먹으려니 기분이 참..ㅋㅋㅋㅋ


벌써 2017년 몇일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ㅠㅠㅠㅠ


암튼, 오늘 하루는 일은 나쁘지않게 잘 되는것같은데 머릿속은 뒤죽박죽이네요 ㅠㅠㅠ







그래도 연휴덕에 4일만 나오고 다시 또 3일짜리 휴일이 있는데요 ㅎㅎ


다른 사무실은 이사때문에 나와야한다는데... 맴찢이..ㅠㅠㅠ


암튼, 올 한해 몇일 남지 않은만큼 조금만 더 화이팅해야지 싶어요 ㅎㅎㅎ







이번주만 보내고나면 또 한살을 먹는다는게 마음이 너무 아픈데요


내년 계획들 다들 어떻게 잡으셨는지들 너무 궁금해요 ㅎㅎ


최댈은 해외여행을 진짜 꼭!! 너무 가고싶은데..ㅠㅠㅠ 시간이 날런지 모르겠어요 ㅠㅠ


정말 힐링이 필요한 최댈인데ㅠㅠ 내년에들 하시는 일들 다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