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카페는 최댈의 힐링! 멘탈케어! 힘!ㅋㅋ

카페는 최댈의 힐링! 멘탈케어! 힘!ㅋㅋ







안녕하세요


다른 분들은 하루에 딮빡이 올때 어떻게들 하시나요 ??


최댈은 우선 뭔갈 먹어야 그나마 좀 풀리는것같아요


그중에서 최댈은 카페에 가는걸 가장 좋아하는데요 ㅋㅋ


조각케익이랑 커피마시면서 열받은걸 풀거나 아니면 주스랑 샌두위치해서 먹는게 가장 좋더라구요 !







자몽을 띄운 자몽주스에요 ㅋㅋㅋ


카페에서 무료와이파이를 잡아두고 유튜브를 보거나, 불같은 카톡질을 할때가 많은데요 ㅋㅋ


그래도 이렇게 화푸는거면 솔직히 완전 양호한거 아닌가요 ??


막 때려 부수지는 않으니까 말이죠 ㅋㅋ







언어살 올라가있는 샌드윛에요 


레몬즙 살짝 뿌려서 먹으면 대박맛있는데요


자몽주스랑 같이 먹으니 제 입맛에는 완전 취향저격이더라구요 ㅋㅋ


먹다가 심쿵사할뻔했어요 아주 ㅋㅋ







이제 곧 크리스마스연휴라서 은근~히 계속 시계를 흘끗흘끗 보게 되는것 같은데요.


시간이 잠깐 나는김에 이래 끄적끄적 쓰는데


오늘따라 유독!! 왜이리!! 시간이 잘 안가는것처럼 느껴지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모두들 이번 크리스마스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께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