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차슈덮밥과 함께하는 맛난 오늘 점심!

차슈덮밥과 함께하는 맛난 오늘 점심!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다들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최댈은 팀원분들이랑 일식집에서 간단하게 런치메뉴를 먹고 들어왔는데요


메뉴판을 한번 보면 어떤걸 먹어야하나 고민들 진짜 많이 하는것같아요ㅋㅋㅋ


오늘도 메뉴판 뚫어지게 보다가 선택한게 이거랍니다 ㅋㅋㅋ







차슈덮밥이니 차슈랑 함께 안찍을수가 없죠 ㅋㅋㅋ


근데 늘 느끼는 건데요, 왜 일식전문점에서 먹는 라멘은 다 면발이 음... 꼬들꼬들하다 해야하나? 그렇고


쌀밥도 일반 밥이랑 좀 다르게 더 설익은기분이라해야하나?? 그런지 모르겠어요 ㅎㅎ


원래 그게 맞는건가 싶기도하고 ... 가본데가 우연찮게 다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 ㅠㅠㅋㅋ







밥만 먹긴 뭐해서 시킨 타코야끼에요 ㅋㅋㅋ


한두개정도만 맛만 볼까싶어 시켰는데


안에 들춰보니 6개나 들어있음ㅋㅋ







오늘 점심도 정말 게눈 감추듯 눈 깜짝할 사이에 해결을 하고 온 최댈인데요 ㅎㅎ


너무 급하게 먹은게 없잖아 있는지... 어째 좀 눈이 슬슬 감기는것같기도하고..ㅠㅠ


우선, 다 쓰구나서 화장실에서 가서 잠좀 깨야지 싶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