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치맥과 함께하는 평일은 늦게 들어가도 좋아요

치맥과 함께하는 평일은 늦게 들어가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퇴근하고나면 늘 즐겁게 보내는 최댈입니다 ㅋㅋ


일할땐 일만 빡시게 하고, 마감치면 완전 프리롤인데요 ㅎㅎ


어제는 팀장님이랑 팀원들해서 치맥으로 간단하게 먹고 들어갔답니다 ㅋㅋㅋ


이러다 살 왕창찌는거 아닐랑가 ㅡㅡㅡ







살 디록디록 찌는 감튀도 빠질순없죠 ㅋㅋㅋ


맘먹으면 감튀만 3끼 다 먹을수있을거같아요


근데 그래먹으면 뒷일은 감당못하는...ㅠㅠㅠㅠㅠㅠ









오늘 출근해야해서 금방 마시고 들어갔는데요 ㅋㅋㅋ


가만 생각해보면 일목적10으로 갔는데 일이야기1 개인썰전만 9는 한것같아요 ㅋㅋㅋㅋ


그 1도 잘 생각안남..ㅡㅡ


암튼, 잠깐 짬난김에 요래요래 써봤는데 벌써 세시네요 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해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