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오늘도 아침겸 점심을 먹고 출근했어요

오늘도 아침겸 점심을 먹고 출근했어요








ㅠㅠ하세요


다들 집에서 등따시게 쉬고 계신가요 ?ㅎㅎ


오늘 안나올 줄 알았는데.... 일이 잡혀 부랴부랴 나온 최댈이에요


방금 아침 겸 점심겸해서 팀장님이랑 간단하게 먹고 들어왔는데요


원래는 이제 슬슬 일어나서 밀린 예능이랑 드라마랑 옷도 좀 구경하고


할게 산더미였는데 ㅠㅠ..








암튼, 아까 먹고온데는 거의 한달에 한번 이상은 꼭 가는 연탄불고기집인데요 ㅎㅎ


주말이라 일찍 열었으려나 싶었는데 ㅎㅎ 다행


방금 밥먹고와서 폿팅좀 쓰고 슬슬 개시해야하는데요


예정에 없던 출근을 하려니 영 늘어지는게 없잖아 있네요 ㅠㅠ








모두들 이제 슬슬 점심을 먹을 시간이 되셨는데


오늘 점심은 불고기들 어떠실까 싶어요 ㅋㅋㅋ


최댈은 이미 먹고 들어와서 12시 반 되면 밀려있던 일들좀 해야하는데요








전에 일반 직원일때랑 직급을 달고나서랑 보는 그 차이가 생기다보니 참 힘들구나 싶어요 ㅠㅠ


점점 제 시간이 없어지는게 아닌가싶기도하구 ㅠㅠㅠㅠㅠ



암튼 ㅋㅋ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기 위해!


오늘 집가는길에 뭐라도 사서들어가야지 싶어요 ㅎㅎ 뭐가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