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눈오고나니 날이 많이 풀려서 다행이에요

눈오고나니 날이 많이 풀려서 다행이에요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맛나게 드셨나요 ??


최댈은 삼실에서 가까운 중국집으로 갔는데요ㅎㅎ


저번주중에 강남쪽 한번 가본거 외에는 상당히 자주 배달만 시켜먹어서 ㅠㅠ


점심시간 머리도 좀 식힐 겸 바깥에 나가 점심을 해결했는데요.









중국집에서 단무지는 빠질 수 없죠 ㅋㅋ


그냥 대충 쌓아올린게 아니라서 보기가 좋네요 ㅎㅎ


자장면드시는 분들은 빠질 수 없는 저 고춧가루 ㅋㅋㅋ 저도 고춧가루 뿌려야대요








점심때 먹고왔던 고추잡채밥인데요


늘 생각했던건데 왜 고추잡채밥에는 고추가 안들어가고 피망이 들어가는걸까요...??ㅋㅋㅋㅋ


뭐 검색을 해보면 아마 기원이나 그런게 나올것같긴한데


그러기엔 귀찮음이 많이 따르네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몇 시간 안남았는데요 조금 더 화이팅해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