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어제 눈인지 비인지 오고나서 날이 좀 풀렸네요

어제 눈인지 비인지 오고나서 날이 좀 풀렸네요








안녕하세요


요즘 정신이 1도 없는 최댈이에요


그래도 습관처럼 모닝커피는 챙기게되는데요


날씨가 좀 풀려서 그런지 출근하는게 그제나 요 근래에 비해선 좀 낫더라구요 ㅎㅎ


바람이 불때면 역시나 춥긴한데, 계속 사무실에 있으니... ㅋㅅㅋ








무의식적으로 끌려들어오는 커피전문점이에요 ㅋㅋ


여 일하고나서는 뭐라고 해야하지, 아아를 꼭 물처럼 마시는게 습관이 되어서요..


물을 자주 많이 먹어야 피푸가 좋아질텐데 커피만 마시구있네요 ㅠㅠㅠ


그래도 전에 비해서는 아메리카노를 엄청 많이 줄인 최댈이랍니다 ㅋㅋ








늘 아아죠 ㅡㅡ


오늘 오전도 정말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1도 모를 정도로 바쁘게 보냈는데요


벌써 점심시간 절반이나 지났네요...ㅡ


근데 아까 시킨 점심은 왜이리 안오는지 모르겠어요..


다들 맛점들 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