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인형이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연거 아닌가요?

인형이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연거 아닌가요?







안녕하세요 ~~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최댈은, 저번주에 전체회식 여파로 그냥 잠때리면서 보냈답니다 ㅎㅎ


이번에 최댈은 삼실에다가 인형하나 들여왔는데요 ~


저희 팀장님 또 이걸 기똥차게 뽑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오바액션말고도 포켓몬이나 여러개 더 많긴했는데요


솔직히 이것만한게 없었어요


이게 제일 귀엽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이것만 계속 하다보니 기어코 안에 있는 4종류를 다 뽑기에 이릅니다..ㅡㅡㅋㅋ







최댈은 쌍하트 ㅋㅋ


하트 활짝 하트 뿅뿅


속쓰릴때 자주 먹는 갤포스도 보이네요 ㅋㅋㅋㅋ


암툰, 새롭게 인형하나 가따놔서 출근욕구가 불쑥불쑥 나겠어요ㅋㅋ

.... 아차, 이건 아닌듯








한때 막 뽑기방 유명할때에는 일부로 잘 안갔는데


한물 식으니 여기에 또 빠지게 생겼어요 ㅠㅠㅠ


현금 왕창깨지게생겼는데, 큰일이에요 큰일 ~~


우선 한주에 한번정도만 가는걸로 다짐해봐야지 싶어요 ㅎㅎㅎ